6월 21일 Gorgonio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하지 영어로 Summer Solsticeㅡ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날입니다.
해의 길이로 따지기 때문에 양력으로 합니다. 항상 6월 21일.
또는 윤년이나ㅡ 밀린 시간차로 6월 22일 때도 있습니다.
우리는 해가 길다는 이유로 매년 산골고니오를 갑니다.
약 12시간의 산행으로 아침 7시에 출발해도 오후 7시에 도착하는 긴 구간이기에 낮이 긴날을 골라 갑니다.
아침 6시에 덩킨도넛에 4명이 모여 떠났습니다.
7시 15분 주차장 출발, 하이크릭까지 10시 조금 넘은 시간,
거기서 아예 점심(?)식사를 거 하게 하곤 쌔들에 오르니 11시를 훌쩍 지난 11시 45분.
쌔들 부터 정상까지는 고도 1,500 피트 약 3마일,
그 다지 가파르진 않지만 이미 많은 힘을 소비하여 지친 가운데 오르려니 다리가 후들후들.
하지만 여기 까지 왔으면 포기는 없다...
정상에 오르니 1시반. 빵 한조각과 물을 마시고 쉬면서 사진찍어 기록으로 남기고,
2시에 하산. 부지러니 주차장에 6시 도착.
집에 오니 8시30분..
쉽지 않은 산행이였습니다. 같이 오르신 김기님 선배는 8순을 바로 앞 두셨는데도 전혀 지친 기색없이 줄곧 같이 동행 하셨습니다. 대단하십니다.
너무 늦어 뒤풀이는 각자 집에서...
- 다음글6월 14일 Sunset Peak 26.06.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